슈스케 생방송 진출 TOP 10, 최후의 1인을 향해!

Real 캠페인 2015. 10. 20. 09:00

 

 

드디어 슈퍼스타 K7 TOP10 생방송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치열한 슈퍼위크를 통해 열 명의 참가자가 가려졌고, 지난주 첫 생방송을 통해 아쉽게도 두 명의 탈락자가 이미 결정되어 버렸죠!

매 주 울림 가득한 노래 대결로 가을밤을 촉촉히 수놓는 슈스케 참가자들! 기적을 노래하는 슈퍼스타 K7. 그 최후의 행운을 거머쥘 사람은 누가될까요?

 

 

 AIA생명X슈스케7 ‘REAL LIFE SONG’

마틴스미스, 스티비 워너, 중식이 밴드, 자밀킴, 케빈오,
지영훈, 이요한, 클라라홍, 김민서, 천단비


지난 15일 ‘슈퍼스타K7’의 첫번째 생방송이 있었습니다. 심사위원 점수 50%, 대국민 투표 45%, 사전 인터넷 투표 5%로 생존이 결정되는 첫번째 경연에서 지영훈과 스티비 워너가 첫번째 탈락을 하고 말았는데요, 앞으로 매주 경연을 통해 가슴아프지만 정이 듬뿍 든 참가자들과 이별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슬퍼지네요~ ㅠㅠ

하지만, 모든 참가자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시작한 경연인 만큼, 그들의 도전을 계속해서 응원하고 지지해 주어야겠죠?! 최종 우승을 향해 가슴 떨리는 도전을 시작한 그들을 AIA 생명과 함께 한팀씩 살펴 보도록 할까요?!

 

 

 


매력만점 걸크러쉬 김민서
나이 : 20 
지역 : 서울
직업 : 아르바이트생

“제가 탑텐이 됐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너무 행복합니다. 아직 한참 모자라지만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만들겠습니다. 저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한테 너무 감사해요!”

 

환상적인 케미의 찹쌀떡 형제 마틴 스미스
나이 : 전태원(21), 정혁(19)
지역 : 시흥, 서울
직업 : 대학생

“음악을 사랑하고 즐기는 모습이 어떤 모습인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음악을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귀를 많이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파이팅”

 

 

 

소울파워 퍼포먼스 스티비 워너
나이 : 31
지역 : 미국 펜실베니아
직업 : 무직

“슈퍼스타K 올해 대박날꺼에요! TOP10 되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꿀저음 심쿵보이스 이요한
나이 : 23
지역 : 미국 LA
직업 : 바리스타

 “LA에서 커피 만들며 음악을 하던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개월이 지나 버렸습니다. 귀한 기회를 낭비하지 않고, 음악에 대한 첫 사랑을 잊지 않는 사람이자 가수, 뮤지션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파이팅!”

 

 

 

6개 국어에 능통한 마성의 음악천재, 엉뚱한 볼매 자밀 킴
나이 : 27
지역 : 미국 LA
직업 : 뮤지션

“이제 집처럼 느껴지는 한국에서 사람들과 사랑을 나누고, 음악을 만드는 것이 내 꿈이다. Spread Love!”

 

제 2의 장미여관을 꿈꾸는 유쾌한 실력파 밴드 중식이
나이 : 정중식 (리더, 32), 박진용(33), 김민호(33), 장범근(34)
지역 : 서울
직업 : 뮤지션

“저희 같은 사람들도 탑10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내년엔 여러분께서 도전하세요! 다시 한번 인디밴드 공연문화를 살려냅시다”

 

 

 

시크한 외모에 실력을 겸비한 짐승보컬 지영훈
나이 : 22
지역 : 서울
직업 : 대학생

 “너무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코러스 여신 천단비
나이 : 30
지역 : 서울
직업 : 코러스

“아직도 꿈만 같습니다. 첫 생방송에서 탈락해 한번 밖에 무대에 못 서더라도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역대최고 퍼펙트 뇌섹남 케빈 오
나이 : 26
지역 : 미국 뉴욕
직업 : 뮤지션

“저를 응원해주는 가족과 친구들 감사합니다. 특히 한국에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매 무대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계가 인정한 팔색조 감성퀸 클라라 홍
나이 : 24
지역 : 미국 애틀란타
직업 : 뮤지션

“제 노래에 좋은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동 받았고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겪은 일을 곡으로 쓰고 들려 주는 게 꿈이니 그런 모습 보여줄게요.”

 

 

 

'시대의 아이콘'이라는 미션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 첫 무대를 꾸민 슈퍼스타K7 탑10. 화기애애하고 긍정적이었던 심사평을 얻어냈음에도 불구하고 아쉽게도 지영훈과 스티비워너가 첫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슈퍼스타K를 향한 그들의 여정은 여기까지였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멈추지 않는 도전을 AIA생명이 끝까지 응원할게요!

 

슈퍼스타K7과 함께하는 AIA생명이 머지 않아 슈퍼스타K7 TOP3와 함께하는 팬미팅 소식도 전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은 8명의 도전자 중 살아남게 될 세 명의 참가자를 기대하며, 이벤트가 열릴 AIA생명 페이스북도 놓치지 말고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AIA생명 페이스북 ☞ (바로가기)

REAL MIRACLES NEVER STOP!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오상욱 2015.10.26 0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티비 워너 가 왜 무직이니? 유투브에서 찾아보니 놀라운 뮤지션 이던데....일부러 스티비 워너 를 깎아 내리는것이 눈에 보이네! 진실은 언제나 밝혀지는것!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