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국내외 주요 광고제 5관왕!

Real AIA/News&Issue 2014. 12. 16. 10:25

 

 

AIA생명의 ‘리얼 라이프 프로젝트 : 청춘, 군대를 가다’ 보셨나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AIA생명의 '리얼 라이프 프로젝트 : 청춘, 군대를 가다'가 국내외
 주요 광고제에서 5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청춘의 무게만큼 가슴 뭉클한 감동.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이 지난 10월, 창의성과 완성도를 인정 받아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Spikes Asia)>의 ‘브랜디드 콘텐츠 & 엔터테인먼트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은 수상의 영예!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대상,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영상 부문 은상, <2014 Midas Awards> 보험 부문 은상, <2014 &Awards> PR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무려 국내외 주요 광고제 5관왕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 유명인의 출연 없이 우리 주변에 있는 20대 청년들의 실제 스토리를 담아 더욱 진한 감동을 남겼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군대’라는 키워드를 통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네티즌의 감성을 자극하였고,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보험사로서 가까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AIA생명의 브랜딩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불구하고 금융기업의 광고로는 유례없는 인기를 얻으며 지난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 수 6백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죠.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달아 최고의 상을 받은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 어떤 점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움직였는지, 다시 한 번 함께 보실까요?



보면 볼수록 더욱 진한 감동이 느껴지지 않나요? 

AIA 생명이 ‘청춘, 군대를 가다’ 캠페인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수상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었던 것은, 단순히 감동 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Real Life 속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청춘, 군대를 가다' 5관왕의 영광,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가능했습니다!  

AIA생명 ‘청춘, 군대를 가다’ 프로젝트는 앞으로의 삶에서 가장 큰 변화를 경험할 대한민국 20대 청춘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입니다. 그 어떠한 순간에도 가장 소중한 것을 포기하지 않도록 AIA생명이 늘 여러분 곁에 서 있겠습니다. REAL LIFE NEVER STOP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