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퍼포먼스의 대명사, 2NE1 그녀들의 스타일!

Real 캠페인 2014. 7. 21. 15:00

잘 나가는 걸그룹은 무대의상도 잘 빠졌다? 전 세계를 정복시킨 그녀들의 당당함. 지금부터 그녀들의 센스 있는 퍼포먼스 세계 속으로 들어가 보자! 내가 제일 잘 나가~♬

2NE1. 그녀들의 출발은 심상치 않았습니다. 기존 연예계 아이돌 그룹과는 다른 신선하고 유니크한 패션스타일부터 짜임새 있는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마치 트랜스포머의 범블비처럼 각기 다른 질감과 형태를 만나면 무한 변신을 하는 네 명의 디바, CL,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가 21세기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2009년 정식 데뷔 전 YG 소속 선배 빅뱅과 함께 부른 'Lollipop'을 시작으로 데뷔 첫 싱글 'Fire',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I Don't Care', 2010년 발매한 첫 정규앨범 'Go Away'까지 연이어 음원 차트를 석권한 이들을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 그룹이라 하기엔 실로 대단한 결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남성그룹 못지 않은 무대 카리스마와 파격적인 패션, 당당하고 독립적인 메시지를 담은 노래들로 화려하게 데뷔한 2NE1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윌 아이엠(WILL.I.AM), 패션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 미국 유명 블로거인 페레즈 힐튼(PEREZ HILTON)까지 팬임을 자처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몸에 깃털이 단 하나만 남아 있어도 열정으로 날 수 있을 것 같은 2NE1. 그녀들이 꾸미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는 그 어떤 걸그룹과는 다른 강한 인상을 줍니다. 모든 것을 멈추게 하고 시선을 집중시키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죠.


각자의 개성을 살려서 어울리는 듯 안 어울리는 듯한 의상으로 무대를 압도한 2NE1의 FIRE. 다크 펑크 계열에 화려한 프린팅이 새겨진 의상에 비비드한 레고 액세서리 포인트까지! 그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의상으로 장안에 화제가 되었었죠.

이미지 출처: YG Entertainment

특히 빅 사이즈의 루즈핏 티셔츠와 함께 레깅스+하이탑 운동화 코디는 그녀들만의 독특한 개성은 물론 귀여움과 섹시미를 동시에 연출해 주었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트릿 패션이지만 무대 조명을 고려하여 화려하고 톡톡 튀는 색상으로 개성을 더 해준 의상! 노래 제목만큼이나 Hot 한 스타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Fire'에서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면, '그리워해요' 에서는 마음 여린 청순 가련한 여성을 엿볼 수 있었죠? 떠나간 사람을 못 잊어 그리워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밀어내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모습을 담은 발라드 곡 인만큼 이들의 의상에서도 진한 여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산다라박의 블랙 페도라 모자, 인상적이지 않나요?


이미지 출처: 2NE1 official facebook

4년 만에 정규앨범 [2집 2NE1 NEW ALBUM 'CRUSH']로 2014 상반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2NE1! 지난해 발표한 ‘FALLING IN LOVE’ ‘DO YOU LOVE ME’ ‘그리워해요’ 를 통해 때론 밝고, 때론 아련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2NE1 특유의 시크 하고 세련된 매력으로 180도 변신한 2NE1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붉은 계열의 제복 차림으로 등장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비니를 쓰고 무대에 올라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 비니 스타일을 재연하기도하였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들의 몸 동작에서 파워풀한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이미지 출처: 단체 / 산다라박 / CL / 민지 / 박봄

서태지 비니를 쓴 산다라박, 레오파드 재킷과 볼드한 골드액세서리로 강렬한 모습 연출한 씨엘, 빨간 머리로 눈길을 사로 잡은 민지, 라이더 자켓으로 중성미를 어필한 박봄

매번 색다른 무대를 꾸미는 2NE1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감탄에 감탄이!

이제 관객들은 2NE1을 통해 새로운 희열을 만끽합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서로 다른 프린트의 믹스매치와 독특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파격적인 무대 의상은 다소 낯설면서도 새로운 즐거움과 다음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줍니다. 남자들은 그녀들에게서 사랑하고 싶은 애인을 보고 여자들은 닮고 싶은 친구를 본다고 합니다. 더 이상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그녀들을 성공의 문턱으로 들어 올린 지렛대는 단순히 외모가 아닌 이들의 목소리와 몸이 표현하는 열정,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도전 정신에서 피어 오릅니다.

한여름만큼 그녀들이 즐기기에 제격인 계절은 없습니다.

2014년 8월,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여름 태양과 맞서고 있는 네 명의 디바! 그 파격적이고 핫한 무대를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al Music Never Stops!




AIA생명 Real Life NOW Festival 2014 관련 포스팅 보기

1. 레이디가가, 빅뱅, 2NE1, 싸이가 만나다.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바로가기)

2. 유니크한 패션의 선두주자 Gaga의 독특한 패션 세계! (바로가기)

3. 장르를 넘나드는 빅뱅의 음악성!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