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지점 페이스북] 5&6월 베스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Real 캠페인 2014. 7. 3. 18:40

가족들과 유난히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던 5~6월.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나눌 수 있었던 지난 두 달 AIA생명 페이스북에서도 진한 사랑과 감동의 이야기들이 가득하였습니다. 언제나 내 곁에 있어주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시간이었지요. 

5월과 그리고 6월의 Real Life를 돌아보며, AIA생명 페이스북 지난 두 달 베스트 콘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살펴볼까요? 


청춘, 군대를 가다
"괜찮아. 너의 청춘은 멈추지 않을테니까."
들려 주고 싶었습니다. 인생에서 큰 변화를 만날 그들의 이겨낼 수 있는 힘은 그들 곁의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청춘의 특별한 순간이 담긴 영상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청춘, 군대를 가다 메이킹 영상 보기 > http://bit.ly/CheerUp_Making 

(Like: 32,000 Comment: 10,800 Share: 5,328) 


대한민국 20대 남자들에게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요? 바로 군 입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새로운 삶을 위한 변화이기도 하지만 두려움과 걱정, 아쉬움이 남게 되는 순간이기도 하죠. 수 많은 감정이 오고 가는 이때. 우리에게 가장 큰 힘이 되는 건 다름아닌 늘 그 자리에 머물러 있는 소중한 가족이 아닐까요?  

그 어떤 강인한 대한민국 아버지, 어머니일지라도 이 영상 앞에 감정이 자유로울 수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군입대를 앞둔 아들의 눈물에서 묻어 나오는 진한 감동이 보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죠.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 빅뱅, 2NE1, 싸이(PSY), 에픽하이, 이하이, 위너, 팀B, 악동 뮤지션, 갤럭시 익스프레스, 크레용팝 등과 함께할 AIA Real Life: NOW Festival! 오늘 저녁 8시, 일반 예매 오픈 소식을 공유로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예매하기 전 필수 Check! > http://bit.ly/AIA_RealLife_NOWFestival

(Like: 157 Comment: 33 Share: 21)


올 여름은 왠지 작년보다 더 더울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빅뱅, 2NE1, 싸이(PSY), 에픽하이, 이하이, 위너, 팀B, 악동 뮤지션, 갤럭시 익스프레스, 크레용팝 등 이름만 들어도 핫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가 열리기 때문이 아닐까요? 다가오는 여름 우리에게 가장 핫한 선물을 선사해 줄 페스티벌! 놓치지 마세요!



세상에서 가장 힘든 직업.
▼ 
▽ 
▼ 
▽ 
▼ 
▽ 
세상 모든 어머니 고맙습니다.

(Like: 180 Comment: 8 Share: 5)


나 실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를 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세상의 어떤 그 단어보다 위대한 단어, 어머니. 배불리 밥은 먹었는지, 잠은 편안하게 잘 잤는지, 언제 어디서나 자식 걱정에 밤낮 없이 고생하시는 세상의 모든 어머니. 조금은 쑥스럽고, 어색하지만 오늘 밤 어머니께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여느 하루와 다를 것이 없는 오늘은.
64년 전 수많은 희생과 슬픔으로 만들어진 오늘입니다

(Like: 176 Comment: 4 Share: 7)


6.25전쟁이 일어난 지 벌써 64년이 지났습니다. 같은 민족이지만 서로에게 총뿌리를 겨누고, 엄청난 수의 희생자와 이산가족을 만든 가슴 아픈 역사의 한 페이지가 시작된 6월 25일. 애석하게도 아직 우리는 ‘한국’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불리지 못하고 ‘남한’과 ‘북한’이라는 각각의 이름으로 불려야 하는 분단국가로 남았죠. 64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생활이 안정됨에 따라 점점 잊혀져 가는 6.25전쟁. 하지만 지금 우리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건 6.25전쟁 참전유공자들의 희생정신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사실! 그 날의 슬픔은 역사 속의 한 장면이 아닌 지금의 우리가 편히 살 수 있는 이유이자 열심히 살아야 하는 까닭입니다. 하루하루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야겠죠? 




"선생님~ 어쩔 수 없었다구요."
#내얘기다_싶으면_손

 (Like: 176 Comment: 4 Share: 7)

누구나 공감하는 학창시절의 의문. 참 이상하죠. 전날 분명 잠을 일찍 잤는데도 불구하고 수업만 들으면 나도 모르게 스르르 감기는 두 눈. 자도 자도 졸린 이유, 대한민국 선생님들은 아시나요? 공부 하느라, 아르바이트 하느라 하루하루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학생 여러분! 쉬는 시간,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해보세요. 기지개도 쭉쭉 피고, 목도 돌리고, 허리도 좌우로 팍팍! 조금이라도 졸음을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AIA생명 페이스북의 5, 6월 베스트 콘텐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른 어느 때보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던 달이어서인지, 가족의 소중함과 Real Love를 느낄 수 있었던 이야기들에 많은 공감을 해 주셨네요.

7월에는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시원~하게 해 주는 이야기들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함께하고 싶다면 ‘좋아요!’로 AIA생명 페이스북 팬이 되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