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이 후원하는 토트넘 핫스퍼FC, UEFA 유로파리그 우승을 향해!

Real 캠페인 2014. 1. 13. 12:14

 지난 11, AIA생명이 후원하는 토트넘 핫스퍼 FC의 유로파리그 무패행진 그 이후.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들과 계속되는 연승에 좋은 경기결과까지! 오늘은 토트넘의 지난달 경기들을 다시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선수들에게 응원의 기운 불어넣어 보는 건 어떤가요?

 토트넘 핫스퍼가 드디어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K 1위 자리를 독차지하고 있는 토트넘. 11 29일 열린 마지막 원정경기부터 보러 가시죠!

 노르웨이 원정을 떠난 토트넘은, 트롬소와의 경기에서 2 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앞선 경기들에 이어 다섯 경기 연승을 거두었지요.

이날 알페임 경기장에는 눈발이 흩날리기도 했는데요. 원정경기에서 꽁꽁 어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값진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아드난 카예비치(Adnan Causevic)의 자책골로 토트넘이 앞서기 시작했고, 곧이어 무사 뎀벨레(Mousa Dembele)의 후반 추가 골로 2 0, 또 한 번 승리를 확실시하였습니다.

리그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었던 토트넘이, 유로파리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네요. 다섯 경기에서 단 한 골의 실점만 허용한 무적 핫스퍼. 다음 경기도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답니다!

다음 경기는 12 13일 열린 안지와의 승부였습니다. 여기서도 행운의 여신은 토트넘의편에 서 있었습니다. 안지를 4 1로 크게 물리치며 유로파리그의 조별예선을 단 하나의 패배 없이 1위로 통과하였지요.

이날 경기에서는 솔다도(Roberto Soldado)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요. 선제골부터 토트넘 최초 해트트릭 골까지 총 3골을 넣으며 핫스퍼의 든든한 해결사가 되었습니다. 

1위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토트넘은 2월 홈 경기장인 화이트 하트 레인(White Hart Lane)에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겠네요.

캐피탈 원 컵에서는 조금 아쉬운 결과가 있었습니다.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두 골을 내주며 패배를 맞았는데요. 

에마뉘엘 아데바요르(Emmanuel Adebayor)의 발리슛이 골문을 통과하면서 토트넘이 경기를 리드하고 있었지만, 후반 35분 웨스트햄의 매튜 자비스(Matt Jarvis)의 슈팅으로 승부는 다시 원점. 후반 웨스트햄의 기세가 높아지면서 모디보 마이가(Modibo Maiga)에 또 한 골을 내주었습니다.

이번 경기로 인해 아쉽게도 핫스퍼는 웨스트햄에 캐피탈 원 컵 4강 진출은 하지 못했지만 남은 두 리그에 집중하여 핫스퍼의 위세를 보여주길 바라요! 특히 1월 아스날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FA Cup 을 위해 달리는 선수들의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2014 2 21일 금요일, 한국 시간으로 새벽 3시에 열리는 드니프로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유로파리그 32강전이 열립니다. 뜨거운 마음으로 선수들을 응원하는 여러분이 있기에, 토트넘 핫스퍼는 오늘도 Real 파이팅!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