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토트넘 핫스퍼 FC와 컵대회 스폰서십 계약 체결

Real 캠페인 2013. 8. 16. 17:27

지난 8월 15일,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범아시아계 생명보험그룹인 AIA그룹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인 토트넘 핫스퍼 FC와 2013-2014 시즌 컵 대회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AIA의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은 잉글랜드 FA 컵, 캐피탈 원컵(리그컵), 유로파리그 등 녹아웃 방식으로 열리는 3개 컵 대회에서 AIA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되는데요. '스퍼스(Spurs)'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토트넘 핫스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대표적인 상위 구단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1억 8천만 명, 아시아에서 3개 구단 중 하나이며 캐피탈 원 컵(리그컵)을 네 차례나 제패한 바 있습니다. 특히 토트넘 핫스퍼 구단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인 이영표 선수가 활약하여 한국에서도 아주 친근한 팀이죠.

또한 유러피언 컵 위너스 컵을 들어 올리며 잉글랜드 구단 최초로 유럽 대회 우승컵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두 차례에 걸쳐 유로파리그(당시 UEFA 컵) 정상에 오른 적이 있죠. 지난해에는 쟁쟁한 유럽 명문 구단들을 물리치고 유로파리그 8강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AIA 로고가 새겨진 컵 대회 유니폼은 오는 8월 22일 디나모 트빌리시를 상대로 한 이번 시즌 유로파리그 첫 경기에서 선보이게 됩니다.

마크 터커(Mark Tucker) AIA그룹 CEO 겸 회장은 "AIA는 토트넘 핫스퍼를 후원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스퍼스는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거대한 팬 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잉글랜드 축구가 아이사 전역의 축구팬들로부터 점차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AIA가 진출해 있는 아시아-태평양 17개 지역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AIA 브랜드의 장점을 알리고 있는 이 시점에 후원사로서 스퍼스와 함께 하게 되어 흥분을 감출 수 없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라는 AIA의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을 뒷받침하고자 진행되었는데요.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은 사람들의 삶에 깊이 파고들어 삶의 모든 고비 고비에서 고객과 그 가족에게 알맞은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AIA의 장기적인 신념을 반영한 것입니다.

AIA와 토트넘 핫스퍼는 신규 사업과 매출 활성화를 위한 AIA 판매사 및 여타 파트너들을 위한 인센티브, 직원과 고객 참여 활동 등 다양한 브랜드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함께 펼치게 됩니다. AIA는 또한 자사가 진출한 아태지역 전역의 시장에서 지역사회 프로그램을 통해 토트넘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계획입니다. 

 

 *AIA생명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AIA생명은 90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선도적인 보험 그룹인 AIA 한국지점입니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자랑하며, 아태지역 전역에 진출해 있는 AIA그룹의 15 지사 지점 중에서도 AIA생명은 특히나 혁신적인 금융 상품 서비스를 바탕으로 높은 성장률로 크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1987 국내에 진출한 AIA생명은 20 동안 마스터플랜(대면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하이브리드, 단체영업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폭넓은 영업을 펼쳐 왔으며,  2013 3 기준으로 자산규모 11 3167억원, 위험기준 자기자본비율(RBC ratio) 환산 지급여력비율 383.80% 기록한 AIA생명은 건실한 외형과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량 생명보험사로서, 2000 이후 AIG생명으로 영업해오다 2009 6 1 AIA생명으로 마케팅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aniel 2013.08.19 1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토트넘!!!!!!

  2. BlogIcon 정순일 2014.01.14 1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유니폼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