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압구정 지점의 이승호 SM과 박유정 Premier MP의 특별한 인연 만들기

Real AIA/People 2013. 4. 25. 16:44
인연이란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져다 주는 값진 선물이죠. 

사랑하는 아내의 친구, 그리고 소중한 친구의 남편으로 처음 만나 이제는 꿈을 공유하는 동료가 된 이승호 SM과 박유정 Premier MP. 이들의 특별한 인연을 지금부터 만나 보실까요?


특별한 인연의 시작, 좋은 습관의 대물림

"박유정 Premier MP는 아내의 친한 친구여서 알게 되었어요. 항상 밝고 성실하고, 능숙한 인맥관리와 출중한 비즈니스 매너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더라고요그런 장점들을 살려 마스터 플래너에 도전해 보면 어떻겠냐는 제안을 하게 됐죠. MP가 된 후에도 남보다 일찍 출근해 금융관련 서적을 읽으며 하루를 시작해요. 아이의 엄마로서 아침시간에 제약이 많을텐데도 불평불만을 늘어놓거나 게으름을 피우는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지금은 다른 MP들에게도 모범적이 되는 Premier MP가 된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보험 영업에 입문하는 데 이승호 SM의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영업의 달인이라고 불리시는 분이 늘 앞에서 이끌어 주고 살뜰히 살펴주시니 저로선 정말 큰 복이죠.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시간을 쪼개 영업의 끈을 놓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시는 점도 존경스럽습니다. 입사할 때도 그랬지만 이승호 SM님은 앞으로도 제 유일한 롤 모델이 될 것 같아요."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는 두 사람이 갖고 있는 최고의 무기는 타고난 성실함과 철저한 시간 관리팀원 모두의 고민을 자신의 일처럼 챙기고 고객 관리 또한 완벽하게 해내는 이승호 SM.  아침 7시에 출근해 하루를 시작하고, 적어도 하루에 3명 이상의 고객을 만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는 박유정 Premier MP는 모두에게 인정받는 모두에게 인정하는 우수한 능력자입니다.

함께 이루어 가는 소중한 꿈과 목표

"2012 4월에 팀이 구성되어서 이제 자리를 잡아가는 과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 한 사람 한 사람과 함께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문제를 인정하고 고민하며 고쳐나가는 중이예요. MP 시절의 경험을 앞세우기보다 팀원들 각각의 개성에 맞는 영업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아서 금융과 경제, 심리학 등 다양한 분야의 공부를 병행해 지식과 식견을 넓혀나갈 계획이예요. 제일 중요한 건 영업 현장에서 실질적인 경험을 보다 많이 쌓아나가는 것이구요."

팀 내 홍일점인 박유정 Premier MP를 늘 지원하고 격려하며 더욱 돈독한 신뢰관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이승호 SM. 팀 회식 때 택시비라도 챙겨주기 위해 노력한다는 그의 수줍은 미소와 가끔 매니저님이 친 오빠처럼 느껴진다며 화답하는 박유정 Premier MP의 모습에서 믿음은 서로 주고받는 진심 어린 배려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성실하고 모범적인 두 분의 멋진 활동, 언제나 응원할게요! ^l^

2007년 입사 이래 매년 MDRT, 컨벤션을 달성하고 있는 이승호 세일즈 매니저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