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교육자금, 걱정 없이 채워주고 싶다면?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

Real AIA/Insurance 2012.08.07 16:27

 

 

내 아이만큼은 최고로 키우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 하지만 고등학교 교육비, 학원비, 대학 등록금, 어학연수 자금까지 필요한 금액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빨리 어른이 되어 국제 변호사가 되고 싶다는 우리 아이! 다른 아이들보다 말도 빠르고 글도 빨리 깨친 아이에게 영어도 어서 가르쳐주고 싶고, 해외연수에 로스쿨도 보내주고 싶지만 교육비를 생각하면 정말 억! 소리가 절로 나는 상황입니다.” –주부 A씨

배우고 싶은 것은 다 가르쳐 주고 싶고, 누구보다 똑똑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 이런 부모님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는 AIA생명이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을 추천해 드립니다!

 

출처: 한국경제매거진

 

통상적으로 아이를 교육하는 데 드는 비용은 고등학교 졸업까지 1억 7천만 원 이상, 4년제 대학 졸업까지 2억 5천만 원 이상, 만약 유학을 보낸다면 6억 원 이상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국제 변호사를 꿈꾸는 A씨의 아이는 여기에 로스쿨이나 전문 교육이 필요하므로 추가로 약 1억 원 이상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계산을 해보면 다른 지출이 전혀 없다는 가정 하에 부모의 연 수입이 최소 5천만 원 이상은 되어야 하고, 교육비 이외에 생활비, 문화비, 주택 마련비 등 필요한 자금을 포함한다면 부모의 연 수입이 1억 원 정도는 필요한 상황입니다.
거기다 부모님 중 한 명이 질병에 걸리거나 수입이 중단되는 등의 돌발상황까지 포함한다면 자녀의 교육을 끝까지 지원하기가 정말 쉽지 않겠죠?
이렇게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비책을 준비하지 못한다면 소중한 우리 아이의 꿈이 한 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누구보다 훌륭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 마음만으로 채워 줄 수 없다면?
몇 억이라는 숫자에 지레 포기하지 마시고 AIA생명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으로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 보세요.

교육자금 보험 추천: AIA생명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 >> (클릭)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은 다른 변액보험 상품처럼 납입한 보험료 일부를 펀드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특히 아이의 교육비 마련에 특화된 상품입니다. 

 

처음에는 부모님 이름으로 가입을 했다가 자녀가 22세가 되면 자녀 이름으로 교체할 수 있어 아이의 미래 자금으로 투자하기에도 좋습니다.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 혜택은 당연한 사실^^   
또한, 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르는 부모님의 사고나 부재 시에는 아이가 22세가 될 때까지 필요한 교육자금이 지급되며, 22세가 되면 보장자금이 지급됩니다. 이렇게 아이의 미래를 위한 자금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혜택을 세트로 모아놓은 상품, 만나 보셨나요?!

 
오늘 저녁 우리 아이에게 꿈이 뭔지 한번 물어보세요. 우리 아이의 소중한 꿈, 이뤄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까지 함께 AIA생명 (무)뉴 부자아이변액유니버셜보험이 지켜드릴게요! REAL LIFE NEVER STOPS!


   상품문의: 1588-9898  
   상품설명:
 링크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