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과 함께하는 AIA생명 광고 촬영 뒷이야기

Real 캠페인 2012. 7. 31. 18:06

링컨! 하면 떠오는 사람이 누구인가요?

이미지 출처: Wikipedia

혹시 ‘아브라함 링컨’ 대통령…이라면 트랜드에 살짝 뒤처지시는 군요! 

그럼 ‘링컨 폴 램버트’라는 이름은 들어 보셨나요? 

이미지 출처: 링컨 램버트 네이버 블로그

바로 얼짱 꼬마들이 나오는 ‘tvN 리얼키즈 스토리 레인보우’에 출연했던 최연소 꼬마 소년! 이름은 미국인 아버지의 성을 땄지만, 한국인 어머니를 따라 우리 말을 유창하게 구사하는 5살의 귀여운 아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링컨 램버트 네이버 블로그

천사 같은 외모에 애교 넘치는 눈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링컨이 8월 1일부터 AIA 생명의 새로운 CF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번 AIA생명 광고는 아빠의 빈자리를 채우느라 아빠 대신 일하러 가는 꼬마 아들이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표현했는데요. 아들 역을 연기한 링컨이 아빠의 큰 옷을 입고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하며 장난치는 모습, 바쁜 사무실에서 전화받는 모습, 퇴근 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우유 잔을 비우는 모습이 깜찍하고 재미있어 웃음이 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빠 대신 일하느라 고생하는 모습이 측은하기도 합니다. 

귀여운 링컨의 모습을 보며 웃다가도 문득 ‘나의 빈자리를 잘 보장되어 있나?’ 생각하게 하는데요. 
이번 CF의 메시지는 바로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부모의 빈자리를 아이가 혼자 채울 수 없기 때문에 보장에 강한 AIA생명과 함께 나의 빈자리를 채우자는 내용입니다.

그럼 링컨이 아빠 대신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함께 볼까요? 


“택찌~ 택찌~” 열심히 택시를 부르고 있는 링컨. 바쁜 스케쥴에 급하게 택시를 잡는 모습인데요. 정말로 택시를 부르는 것 같은 링컨의 절박(?)한 연기가 인상적이네요~ 

광고 촬영의 특성상 똑같은 장면을 반복해서 여러 번 찍을 수밖에 없는데요. 5살의 링컨이지만 한 번도 불평 없이 너무 즐기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벌써 프로급 모델이었습니다. 

다음은 퇴근길 지하철에서 지친 몸을 이끌고 기대는 모습인데요. 링컨에게 지하철의 손잡이를 구현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준비한 봉이라고 설명하자, “그럼 진짜 지하철에서 가져온 거에요?”라고 천진난만하게 묻는 모습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여보쩨요? 여보쩨요?” 끊임없이 걸려오는 전화를 받는 링컨의 리얼한 연기. 정말 바쁜 척 연기를 해달라고 주문하자 급기야 모든 전화기를 던져버리는 열정(?)까지 보여 준 링컨^^ 


다음은 회의 시간에 프레젠테이션을 하다가 장난치는 모습과 퇴근 후 우유 한 잔 마시며 스트레스를 푸는 장면인데요. 링컨이 연기에 열중하는 모습도 너무나 귀여워 스텝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네요. 링컨의 천진난만한 웃음소리도 끊이지 않는 너무나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 


드디어 쉬는 시간입니다. 링컨은 쉬는 시간에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는 트랜디한 어린이! 너무나 진지한 자세로 게임을 하고 있네요~

오랜 촬영 시간에 지친 몸 관리까지 철저한 링컨. 힘들 땐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는 자신만의 노하우까지 가진 프로페셔널한 모습! 

하지만 식사할 땐 엄마가 떠먹여 주는 밥을 맛있게 씹어 먹는 영락없는 어린이네요. 생선까스보다는 소스가 많은 돈까스가 좋은 어린이 입맛^^ 

마지막으로 광고 속 엄마 아빠와의 가족사진 촬영 중입니다. 아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일하는 링컨의 가족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8월 1일부터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를 보시게 된다면 5살 링컨의 깜찍한 연기에 주목해 주세요!  

링컨이 좋아요~ 



 ▶ 지난 AIA생명의 광고 촬영 현장도 궁금하다면?

[AIA] AIA생명 CF 뒷이야기- 김탁구와 함께 사파리로 떠나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레몬트리 2012.08.03 2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에 링컨 이 광고 올라왔는데 댓글 완전 폭발적인 반응에 귀여워서 어쩔줄 모르고 보험광고 보고 싶어서 거부감없이 돌려보기는 처음이라는 반응이었어요...
    하도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뒷이야기 있을까 싶어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링컨 완전 사랑스럽고 천사같은 모습을 보셨다니 부럽네요..
    레인보유유치원에서도 링컨 본다고 주말에도 티비에 앉게 해줄정도로 인기짱이었는데 광고 정말 잘 만든것 같아요..
    정말 센스있는 광고이네요..
    아주 적절해요 ㅋㅋㅋㅋ보험광고는 거부감 일어나서 보기싫다는데 링컨이껀 계속 보고 싶다고 난리네요..
    자료 퍼가도 될까요?

    • Favicon of https://www.aiablog.co.kr BlogIcon AIA지기 2012.08.06 1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레몬트리님. 이번 광고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링컨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매일 동영상을 무한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자료는 마음껏 퍼가시고 출처만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